세종국악관현악단의 사계시리즈-겨울(冬), 유열과 함께하는 冬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종 작성일15-01-15 11:49 조회2,964회 댓글0건

본문

92a4654e78a5fa9e6a61c984615c241c_1489993659_6176.jpg


진행 및 노래 유열, 캘리그라피스트 이상현, 플루트 안유, 해금 김성경, 소리 김완아

2015년 새해 2월 1일(일) 오후 5시 군포시문화예술회관 철쭉홀




“다사다난 했던 2014년을 보내고 희망찬 2015년을 맞으며 세종국악관현악단에서는 기존과 전혀 색다른 전통과 현대의 만남, 동양과 서양의 조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프로그램으로 희망을 담은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사계시리즈-겨울(冬), 유열과 함께하는 冬花’를 준비하였습니다."

<공연 포인트>


 

■ 대한민국 대표 방송진행자이자 섬세한 감성의 대중가수인 유열이 함께하는 편안한 Talk Concert!

■ 새해 소원 성취를 바라며 신년휘호와 함께 이채롭고 신비하게 꾸며지는 캘라그라피 퍼포먼스 공연!

■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를 담아 국악관현악으로 듣는 독일 칼오르프 작곡 "카르미나 부라나"!

■ 서양악기인 플롯에 의한 감미로운 한국무용 환상곡의 유학파 안유의 동서양의 만남!

■ 한국악기인 해금에 의한 서양무곡인 정열의 탱고협주곡 협연 해금솔리스트 김성경!

■ 2015년의 소망을 우리 소리의 멋과 흥겨움으로 전하는 젊은 소리꾼 김완아!

■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동양과 서양의 경계를 허무는 국내유일의 국악심포니 세종국악관현악단!




<공연 개요>



1. 공연명 :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사계시리즈-겨울(冬), 유열과 함께하는 冬花

2. 일시와 장소 : 2014년 2월 1일(일) 오후 5시, 군포시문화예술회관 철쭉홀

3. 주최와 주관 : 군포문화재단, 세종국악관현악단

4. 진행 : 유열(대중가수, M.C)


5. 협연 : 가수 유열, 캘리그라피 이상현, 플룻 안유, 해금 김성경, 소리꾼 김완아




<공연 목적 및 구성특징>





"유열과 함께하는 冬花”는 어느 때보다도 사건 사고와 슬픔이 많았던 2014년을 보내고 희망찬 새해의 꿈과 비전을 음악과 편안한 이야기로 풀어가는 유열의 Talk Concert 형식으로 준비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유열과 함께하는 冬花’는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사계시리즈 중 마지막 공연으로 지난 한 해 동안 큰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많은 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우리 음악의 여유와 흥과 함께 돌려드리고자 준비하였습니다.이번 공연은 소공연장에 맞게 새로운 형식과 구성으로 준비되어 동서양의 대표적인 무곡과 악기의 협주곡, 소리꾼의 노래, 대한민국 대표 진행자 겸 가수의 대중가요, 캘라그라피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하고 이채롭게 꾸며지는 Talk Concer 형식으로 국내 유일의 국악심포니인 세종국악관현악단과 한겨울에 따뜻함을 나누고 2015년 신년의 희망과 기대를 담아내길 소망합니다.




<프로그램>


진행 : 유열(대중가수 겸 방송진행자)


1. 국악관현악을 위한 독일 Carl Orff의 “Carmina Burana”(작곡 : Carl Orff 편곡 : 이용희)

2. 탱고를 위한 해금협주곡 “Dance of Moonlight"(작곡: 안현정 해금: 김성경)

3. 플롯과 국악관현악을 위한 “무용환상곡”(작곡: 김희조 플룻: 안유)

4. 새해의 기운을 담아 펼치는 캘라그라피와 국악관현악

5. 청장격려(淸壯激勵)(작곡 : 백성기)

6. 유열 과 함께 하는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은행나무 언덕 등(편곡 : 이정면, 김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